자작프로그램

동영상 파일의 길이를 분석해서 중복되는 파일 찾기

반응형

지정한 폴더에 있는 모든 동영상 파일의 길이를 찾아서 분석하고 동영상의 길이가 같은 파일을 각각 다른 색으로 표시하는 자작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원하는 폴더를 선택하고 비디오 파일 분석 시작을 클릭하세요.

 

 

 

지정한 폴더에 있는 동영상 파일의 영상정보가 모두 표시가 됩니다.

동영상 크기, 길이, 프레임크기

 

 

 

 

아래쪽에는 길이가 같은 영상을 표시하는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을 클릭하면 지정한 폴더에 있는 동영상에서 길이가 같은 영상을 같은 색으로 표시하고, 길이가 같지만 각각의 길이가 다른 파일마다 각각 다른 색으로 표시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보면 여러개의 동영상 파일의 길이가 같은게 여러개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파일 삭제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파일이 삭제됩니다. (휴지통으로 이동)

 

 

프로그램 동작환경 : .Net framework 4.0 , 윈도우 10, 윈도우 7
파일명은 변경하지 마세요. WindowexeGetVideoInfo 가 아니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지원 확장자 : mp4 , mpg , mpeg , flv

제가 가지고 있는 동영상이 거의 없어서 지원 확장자에 없는 파일은 테스트해보지 않았습니다. 다른 확장자의 영상인 경우 동영상 파일을 보내주세요. windowexe@windowexe.com

 

 

프로그램이 대폭 수정되어서 글을 다시 올려두었습니다.

다운로드 및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링크에서 확인하세요.

pcwindows.tistory.com/258



바이러스토탈 검진 결과 링크
www.virustotal.com/gui/file/40422a7c9c59f695e9a9922068120a759a532b5fa15bf49ec4720d9598176085/detection

 

 

개인이 만든 프로그램이고 많이 알려지지 않은 프로그램이라 일부 백신에서 악성코드로 인식할 수도 있습니다.
백신에서 차단하는 경우 예외처리나 신뢰하는 프로그램으로 추가해서 사용하세요.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시스템 드라이브 MediaToolkit 폴더에 ffmpeg.exe 파일이 생깁니다.

이 파일은 라이브러리 파일인데 지우지 마세요. 

반응형
카카오페이 1,000원 후원하기 (모바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