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프로그램

키보드 입력 및 마우스 클릭 횟수 카운터 프로그램

반응형

 

 

키보드 키를 얼마나 눌렀는지, 마우스 클릭을 얼마나 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키보드 카운터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키보드의 입력을 체크하거나 특정 키만 모니터링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본문 하단에 첨부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압축을 풀고 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관리자 권한 실행 필요)

 

 

 

프로그램을 처음 실행하면 A B C D E Space 테스트용 키가 화면에 표시되고 그 아래에는 숫자가 표시됩니다.

테두리색, 글자색, 배경색, 여백은 설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이 상태에서 A 키를 누르면 테두리가 빨간색으로 변하고 숫자가 1씩 늘어납니다.

키를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는 숫자가 계속 증가합니다. (설정에서 예외 처리 가능)

 

 

 

키 설정을 변경하려면 박스에서 마우스 우클릭해서 설정을 클릭하세요.

 

 

 

일반 키 설정화면입니다.

알파벳, 숫자, 기능키, 마우스 클릭등 원하는 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 아래 순서 변경도 가능하고 버튼의 너비 및 색상도 개별적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타 설정화면입니다.

버튼 높이, 투명도, 테두리 두께, 버튼 간격, 글꼴, 글자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정 버튼 사이에 간격을 둘 수도 있습니다.

 

 

 

공백넣기 칸에 1 1 1 1 4 4 5 이렇게 번호를 입력하면 각 번호마다 공백 값을 추가로 넣습니다.

 

 

 

모든 키 카운터 보기 화면입니다.

모든 키 카운터 보기는 설정과는 달리 모든 키보드 및 마우스 클릭의 입력을 모니터링합니다.

 

 

 

줄바꿈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특정 버튼 다음에 줄바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예제는 9 14 19 버튼 번호 지정)

 

 

 

시스템 트레이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비활성화되고, 다시 클릭하면 활성화됩니다.

모든 키 카운터는 프로그램이 비활성화된 상태에서도 계속 카운팅합니다.

 

 

프로그램 동작환경 : .Net framework 4.5 , 윈도우11 , 윈도우 10, 윈도우 7, 관리자 권한 필요
파일명은 변경하지 마세요. WindowexeKeyboardCounter 가 아니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WindowexeKeyboardCounter_2024-04-20.zip
0.38MB

 

 

 

유튜브 테스트 영상입니다. 구독 및 좋아요 눌러주세요.

https://youtu.be/Bl_x3cBsgXE

 

 

 

 

 

 

바이러스토탈 검진 결과 링크

https://www.virustotal.com/gui/file/76db1eead4de384c51f3cc191cbef13b644f3476f4691ca6f3f7f10f2dcd1a5e

 


개인이 만든 프로그램이고 많이 알려지지 않은 프로그램이라 일부 백신에서 악성코드로 인식할 수도 있습니다.
백신에서 차단하는 경우 예외처리나 신뢰하는 프로그램으로 추가해서 사용하세요.

프로그램이 알 수 없는 이유로 강제로 종료되는 경우 백신 프로그램, 안티 치트, 게임 가드, 인터넷 뱅킹 관련 보안 프로그램들 때문에 방해를 받고 있는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카카오페이 1,000원 후원하기 (모바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