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프로그램

블로그 카페 마우스 우클릭 해제하기 WindowexeDisableScript

반응형

네이버나 다음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나 카페는 아이프레임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마우스 우클릭 해제 프로그램이 잘 먹히지 않습니다.

 

더군다가 카페는 검색어 세션과 유입경로를 체크하는 기능이 있어서 웬만한 프로그램 가지고서는 우클릭을 뚫기가 어렵습니다.

 

국내 많이 알려진 스펠 프로그램도 동작이 안되고 그나마 잘 되는게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피그툴박스인데 이것은 네이버카페만 되고 다음 카페는 먹히지 않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WindowexeDisableScript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네이버나 다음의 블로그, 카페의 게시글을 파싱해서 html 파일로 실행한 화면입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및 카페는 100% 다 됩니다.

 

그런데 카페는 검색어 세션과 리퍼러를 체크하는 기능이 있어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만 사용가능합니다.

 

그 외 블로그나 일반적인 웹사이트는 대부분 사용가능합니다.

 

우클릭이 먹히지 않는 사이트가 있으면 주소를 알려주세요.

 

자바스크립트 코드를 삭제시키는 방법이라서 웹페이지 모양은 엉성하게 나오긴 합니다만 본문 내용과 이미지는 모두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안티애드블럭 같이 광고차단 플러그인을 차단하는 스크립트도 무력화시킬 수 있기때문에 애드블럭을 끄고 사이트에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경고 메세지를 무시하고 블로그의 글 내용이 모두 다 표시됩니다. 이 안티애드블럭도 안먹히는 사이트가 일부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트레이에 마우스 우클릭 모양의 아이콘이 생깁니다. (일반 사용자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웹서핑을 하다가 마우스 우클릭을 하고 싶을때 이 아이콘을 좌클릭하면 현재 활성화 된 웹 브라우저(엣지,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웨일)의 주소에서 마우스 해제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파싱한 결과물은 바로바로 생성이 되는데 html파일로 실행하는 경우 로딩이 느린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로딩될 때도 있고 느리게 로딩될 때도 있는데 도저히 원인을 못 찻겠네요. 

티스토리에서 가끔 그런 현상이 있습니다.

 

 

애드블럭을 차단하는 스크립트도 무력화 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해제하라는 사이트인데 실제 본문이 다 표시됩니다.

 

 

 

또 다른 사이트 애드블럭 차단 해제 메세지

 

 

 

애드블럭을 해제를 하지 않아도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바로 본문이 다 보입니다.

 

 

어느 외국 사이트인데 로그인을 강제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애드블럭이 먹히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로그인 없이 컨텐츠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동작환경 : .Net framework 4.5 , 윈도우 10, 윈도우 7, 관리자 권한 필요
파일명은 변경하지 마세요. WindowexeDisableScript 가 아니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이 만든 프로그램이고 많이 알려지지 않은 프로그램이라 일부 백신에서 악성코드로 인식할 수도 있습니다.
백신에서 차단하는 경우 예외처리나 신뢰하는 프로그램으로 추가해서 사용하세요.

 

WindowexeDisableScript_2021-11-26.zip
0.11MB

 

 

바이러스토탈 검진 결과 링크

https://www.virustotal.com/#/file/efc3aaba73e847fda27318c2225739b6ba656940e8d8144633a13f7ccd3cd0a4/detection

반응형
카카오페이 1,000원 후원하기 (모바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