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프로그램

navsmart.info Yeabests.cc safesurfs.net 삭제 프로그램

반응형

navsmart.info Yeabests.cc safesurfs.net www.9o0gle.com 웹브라우저의 시작 페이지를 고정하는 바로가기의 주소를 삭제하고 웹브라우저의 바로가기를 다시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작페이지를 고정하는 악성 웹사이트 주소 제보 받으며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댓글로 알려주세요.

 

삭제가능한 주소 목록

 

9o0gle.com
attirerpage.com
chedotgame.com
esurf.biz
hao123.com
istartsurf.com
navsmart.info
omniboxes.com
safebrowsing.biz
safesurfs.net
search.snap.do
start.qone8.com
websearches.com
yeabests.cc
yoursites123.com
yourwebing.com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바탕화면 및 빠른실행의 아이콘, 작업표시줄에서 고정한 아이콘의 바로가기 속성을 수정하면 되기도 하는데 귀찮아서 그냥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서 올려둡니다.

 

 

아래 첨부파일 다운받아서 압축풀고 그냥 실행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문제가 되는 바로가기가 하나라도 있는 경우 아래처럼 파일명, 위치, 대상, 주소가 표시되고 삭제와 동시에 웹브라우저의 바로가기가 다시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그냥 종료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의 속성을 확인하여 수정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등 모든 웹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작페이지를 고정하는 악성코드를 삭제하는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바로가기를 손쉽게 수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도 동일한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는 사용자 컴퓨터에 악성코드가 설치되어서 삭제를 방해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니 그런 경우는 시스템 분석이 필요합니다.

 

관리자 권한이 없는 사용자는 마우스 우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세요.

파일명은 변경하지 마세요.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WindowexeShortCutUrlFix_2016_08_29__17_00_05.zip

 

 

Windows xp 운영체제에서 실행오류가 나오면 .net framework 2.0 을 설치하세요.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16614

 

반응형
카카오페이 1,000원 후원하기 (모바일용)